메뉴
brunch
팔로워
115
명
닫기
팔로워
115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빛별
저는 '소뇌위축증'이라는 희귀병이 있어요. 아이러니하게도 오히려 아팠기에 더 내면의 이야기를 들으며 살았어요. 이제 제가 받은 것을 세상에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luedragonK
웹소설 〈예의 있는 반항〉을 연재 중인 창작 스토리 작가입니다.일상의 언어와 사람 사이의 온도를 다루며, 한 문장이 다른 문장을 깨우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맘
두 아이를 키우며 함께 성장하는 엄마입니다. 동화 작가를 꿈꾸며 다양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모든 글쓰기를 사랑하고 앞으로 내가 쓰게 될 모든 글쓰기에 감사하며 쓰겠습니다.
팔로우
홍문화
“자신의 아름다운 바다로 흐르도록 돕는 강물” 문화입니다. 즐거운 성장, 나다운 성공을 돕는 위픽스콜레를 운영하고 있어요. <코칭><조르바의 춤> <등대학교>를 합니다.
팔로우
정오의달
흑역사로 남을지라도 쓰기를 결심한, 실은 글쓰기를 꽤나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Song
일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소하고도 평화로운 일상에 대해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이
야생화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으며 나무와 풀들을 자주 눈마춤하려고 합니다. 그들과 함께하는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경두
김경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이은
나니아 연대기 속 옷장 뒤편의 세계가 있다고 믿어요. 가끔 할머니의 장롱 속에 들어가곤 하는데요. 혹시 당신도?
팔로우
unarinko
unarink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김태진
영상음악 작곡가 김태진(Manny Kim)입니다.
팔로우
디어진저
작곡가의 아내이자 두 고양이의 집사로 지냅니다. 가끔 작사를 하며 오타쿠가 되기를 꿈꿉니다.
팔로우
미진
덜 부끄러운 글을 쓰기 위해 필사적으로 씁니다. <집이라는 그리운 말> 에세이 출간, <한국소설> 단편 소설 등단
팔로우
생각하고 바라는데로
생각하고 바라는데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천응
서글서글하고 까만 글의 눈매를 좋아합니다. 배움의 길, 만남의 길, 경험과 일의 길, 변화의 길, 이 모든 삶의 길을 지나는 동안 내게 찾아와 준 서랍속의 글들을 꺼냅니다.
팔로우
당근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