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Jan 22. 2024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다시보기

요즘  지인들은 저한테 연락할  저렇게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에 출연한 저를 캡쳐해서 보냅니다. 어색하고 당황스럽지만 대개는 화면에서 제가 활짝 웃고 있어서 그냥  웃고 말죠.



제가 출연한 프로그램 재방송을 어디서 보느냐고 묻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EBS 관계자가 아니라 잘 모릅니다. 리서처 본능을 발휘해 좀 찾아보니 정규 방송과 일요일 전체 재방송은 끝난 것 같습니다.


Apple TV에 총 4부작 중 1부가 올라왔고, OTT 서비스인 ‘티빙 (Tving)’, ‘웨이브 (Wavve)’, ‘왓챠 (Watcha)’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에 2023년 시즌이 보이는데 올해 1월에 방송한 에티오피아 편은 모르겠습니다. 유튜브에 EBS 다큐멘터리 채널이 있는데 아직 제가 출연한 프로그램은 업데이트가 안된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vNzObWMMx6s3Vxm4dkJX7ZzJJJeyCMaZ&si=z1MDY0vwsOPB2dwh


EBS에서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VOD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앞부분만 5분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하면 전체 프로그램을 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 캡션은 따로 제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에티오피아 친구들, 미안 ~


무료 VOD 서비스는 아래 링크 참고.

https://worldtrip.ebs.co.kr/worldtrip/replay?stepId=01BP0PAPD0000000013


열 명도 안 찾던 제 개인 블로그는 어제도 3,000명 이상이 조회를 하고 갔어요. 세계테마기행 방송의 힘이 대단합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나는전설이다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여행 #윤오순 #미디어길 #박은영PD #김용수감독 #박현주작가 #인문지리학자 #커피박사

작가의 이전글 인문지리학 박사, 커피 박사 윤오순 궁금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