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Mar 12. 2024

봄맞이 벨레투 에티오피아 커피 비즈니스 커핑 #1

오늘 한꺼번에 비즈니스 커핑을 여러 개 진행했는데 커핑하러 오신 분들 중에 여성 로스팅 전문가들이 많아 기분이 좋았어요.


에티오피아 커피 관련 질문이 많을 줄 알았는데 다들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이야기를 많이 하셨어요. 에티오피아에 같이 가고 싶다고 했어요.


벨레투가 소싱한 뉴크롭 에티오피아 커피도 10종 이상 테이블에 올렸는데…역시나 많이들 좋아했어요.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커핑 #에티오피아

작가의 이전글 의정부 음악도서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