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Nov 18. 2020

커피템플 김사홍 바리스타 이벤트 초대 수락


다들 #초집중합니다

요즘 커피템플 김사홍 바리스타의 게바(게스트 바리스타)이벤트가 업계에서 핫한데 시류에 영합하는 것을 인생의 모토로 삼는 제가 이걸 놓칠 리가 없죠.

다짜고짜 에티오피아 커피 클럽에서도 어매이징한 에티오피아 커피와 함께 하는 #게바 그거 해주세요 라고 SNS에 공개 초청장을 날렸더랬죠.

대개 듣보잡이 이런 일을 벌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데 나원참 어제는 일어났죠. 김사홍, 그러니까 바리스타 금손장인이 #강제게바초대 를 냅다 수락해주신 겁니다.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게 틀림이 없습니다.

게바 이벤트는 장인의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가 매장 안에서 꼭 해야하는 과업 교육 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허나 다들 아시다시피 에티오피아 커피 클럽에 지금 아무도 없고 저 뿐이잖아요. 그래서 이 귀한 기회를 놓칠 수 없어 곧 바리스타 채용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짜를 비롯해 아직 정해진 게 없지만 게바 진행상황은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아직 떨려서 김사홍 바리스타한테 전화 못하고 있습니다. 대표님,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곧 전화 넣겠습니다!!

#에티오피아커피 #에티오피아커피클럽 #김사홍바리스타 #커피템플 #게바 #강제게바 #게스트커피전문가이벤트 #전생에나라를구한듯 #초집중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ECC 매장 오픈 준비 - 깨알 정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