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순만 Dec 28. 2022

눈이 오는 날

눈이 되었다

눈이 오는 날

오겠다는 님은 오지 않았다.

눈이 오는 날

눈은 오고 님은 오지 않았다.

눈이 오는 날

침묵처럼 눈이 쌓이고

그리움이 쌓이고

기다림이 쌓이고

눈이 오는 날

눈물이 날 만큼

사랑이 쌓이고

눈이 쌓이고

눈물이 쌓이고

나는 하얀 눈이 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맨 살의 파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