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숙정 Dec 16. 2021

두 개의 달, 그 속에 너......

문득 사랑,


열 번째 이야기








나는 마지막이라 했고

너는 또 다른 시작이라고 했다


나는 영원히 잊지 않겠다 했고

너는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했다


나는 "안녕"이라 했고

너는 "내일 또다시"라고 했다


나는 뒤를 돌아 걸어갔지만

너는 항상 나를 향해 서있었다


내가 너를 만날 수 있었던 건

네가 언제나 거기 있었기 때문이다


두 개의 달, 그 속에 너........





매거진의 이전글 첫 단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