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봄 Dec 21. 2023

타닥타닥


타닥타닥 불꽃이 튀었다.

부나방 몇 마리 속절없이 뛰어들었다.

 죽는 줄도 모르고 뛰어든다고

미련 맞다 욕할 것도 없다.

이러나저러나 다를 것도 없다.

가슴에 번져가는 들불 하나

이미 황닥불로 타올라 피할 곳도 없다.

뛰어들거나 앉았거나 어차피 불꽃이다.

너는 불꽃으로 타올랐고

나는 기쁨에 뛰어들었다.

너를 처음 본 날에

타닥타닥 불꽃이 튀었고

부나방처럼 나는 뛰어들었다.

뛰어들거나 앉았거나 이미 피할 곳 없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얼마나 좋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