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성운 Jul 17. 2020

왜 그렇게 열심히 살아요?

열심히 사는 당신이 반드시 해봐야 할 3가지 질문


인생질문 3가지


당신은 무엇을 향해 뛰는가?


내가 자르려는 것이 나무라는 사실을 알아야

가위를 들지 도끼를 들지 정하지 않을까?

뜀에 앞서 내가 이루려는 목표가 무엇인지 생각하라.


당신은 무엇을 위해 뛰는가?


내가 나무를 자르는 이유를 알아야

어떤 나무를 자를지 정하지 않을까?

뜀에 앞서 내가 움직이는 목적이 무엇인지 생각하라.


당신은 무엇으로 인해 뛰는가?


내가 나무를 자르게 만드는 원인을 알아야

나무를 계속 자를 힘이 생기지 않을까?

뜀에 앞서 나를 움직이는 동기가 무엇인지 생각하라.


묻자, 자신에게.


당신은 왜 그렇게 열심히 사는가?

무엇을 향해, 무엇을 위해 그리고

무엇으로 인해 당신은 뛰고 있는가?


Never Give-up Never Stop.

That's NGNS spirit.




박성운

안녕하세요. 박성운입니다.

저는 이런 일을 합니다.

https://parkseongun.co.kr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의 성공을 방해하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