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폴리 Jun 13. 2021

내가 좋아하고 애정하는 것들

어느 순간부터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가 뚝 떨어지지 않는 것들을 좋아하게 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더 올라가는 것들. 어렸을 때는 최신 전자제품을 그렇게 좋아했지만, 이제는 몇달만 지나면 감가가 가파르게 되는 것들을 전보다 좋아하지는 않는다. 감가가 없는 것들, 더 쌓일 수록 잘 쓰일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한다.


요가와 글쓰기, 내가 좋아하고 애정하는 것들이다. 시간이 지날 수록 나를 더 건강하게 만들고 나를 돌아보게 만들면서 길게 남아있다.  감가가 잘 안되는 것들을 이야기했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요가를 시작하고 나서 요가와 관련된 물건들에 한창 빠졌었다. 룰루레몬 요가복은 매우 편한 핏감을 자랑하기도 하지만, 신기하게 땀 냄새가 잘 나지 않는다. 운동 후 옷이 땀에 젖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애플워치는 전자제품이지만 나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일조를 한다. 걸음수와 심박수, 운동 트래킹 등을 하게 만들기 때문에 여러가지 건강 유지에 동기를 부여한다. 요가 매트도, 기타 운동 용품들도 그렇다. 또 생각해보면 내가 매일 눕는 침구? 베개와 이불은 나를 재충전하게 만들어준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올라갈  있는 것들... 이를테면... 부동산과 주식에도 관심은(?) 매우 많이 가지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토스, 마켓컬리 등의 비상장 주식을 공동구매로 산다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