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루 MuRu Jan 03. 2016

한 줄기 연기가 나를 스쳤다. 내가 영원히 더러워졌는가

아닌 것을 그렇다고 여기지 않기

- 한 줄기 연기가 나를 스쳤다. 내가 영원히 더러워졌는가?


한 가락 감정이 내 심장을 스쳤다.

내가 영원히 더러워졌는가?


한 흐름 생각이 내 의식을 스쳤다.

내가 영원히 더러워졌는가?


한 가지 접촉이 내 몸을 스쳤다.

내가 영원히 더러워졌는가?

매거진의 이전글 진정한 사과는 누구를 위한 것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