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내꿈은해녀 Jan 29. 2024

나쁜 년

스토커가 된 이유


너에게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말이지만


너는 나쁜 년이야.

정말 나쁜 년이야.


이렇게 쉽게

아무런 예고도 없이

그렇게 말하고 끝이야?

따라다니지 말라고?


..... 너는 정말 나쁜 년이다.

나는 지금 할 수 있는 말이 그것뿐이라

눈물이 대신 나는 것 뿐이야.


뭐? 당황스러워?

너는 나를 사랑한다고 했었잖아.

아니라고?

아니라고?

어떻게 그렇게 말할 수가 있어?


그날 왜 내 술잔에 짠을 했니?

왜 나에게 먼저 안녕이라고 손 흔들어 줬어?

내 가방도 주워줬잖아.


나한테 등보이지마!  앉아!! 


내 관심이 부족했구나. 내가 신경 쓸게.

'너의 마음'은 변함없어. 


왜 울어. 이제 반성하는 거야?

사랑싸움에 내가 감정이 격했네.

나쁜 년이라고 한 거는 미안해.

대신 이제 내가 개새끼가 될게.

난 항상 개새끼처럼 너를 따라다닐 거니까.

사랑해. 나도

작가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