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병민 Nov 11. 2023

A, 내 안의 너 2

오빠, 나 좋아해?

얼만큼? 이만큼?  

   

어느 날 아침 

침대에서 일어나보니,

그것은 꿈이 아니었다.

너는 분명, 

흐느끼고 있었다.  

    

어느새 너는 

내가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었고,

나는 네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화답하고 있었던 거다.

그때, 나는   

잠에서 눈을 거두었어야 했다.     

너와 나 사이, 

우리에겐 짧은 이야기가 있다.


시작도 못한 나의 이야기는, 

시작도 하기 전에

나를 질투한 나머지, 

너에게서 나를 빼앗아버렸고

우리의 이야기는 

너의 눈물 한 방울로, 

막을 내렸다.   

  

쿵, 하는 소리는 

하늘에서 땅까지 울려 퍼졌고

탕, 하는 소리는 

이내 나의 심장을 관통해버렸다.    

  

밤이면 밤마다, 

네가 손을 흔들면서 

속삭이고 있었던 거야.  

   

오빠, 

나 정말 좋아해?    

 

바람이 분다.

네가 기침을 하나 보다.

어서 가서 

이불을 준비해와야지.

매거진의 이전글 A, 내 안의 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