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정한 Oct 14. 2016

PAPER BOX

저녁노을


PS : 감정이 먼저였던 생각





"물이 든다"는 흔한 표현으로
충분한 감성에 몸을 맡기고 싶었다.
보내는 해가 이토록 아름다운 하늘에 젖어
주황으로 보라가 되기까지
나는 그 감성을 만끽하고 싶었다.

보내고 싶은 것들을 보내는 데에
내 마음을 두고 떠날 수만은 없었다.
감성 한 글자에 저녁노을을 다시 물들이며
그렇게 검은 밤을 맞이했다.

유난히 오늘의 노을은 짧았다.






사진 공유합니다.

pljs4747@naver.com


*타인의 무단수정을 금합니다.

@글 @사진 By J PARK

매거진의 이전글 사진으로 대화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