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정한 Jun 09. 2019

확률

잠깐의 시간, 잠깐의 시. 잠시(詩)

반복되어도 확률이지만

확률이 반복되어 너를 만나

확률이 만든 아름다운 날에서

너는 일상이 되어 서 있다


늘 그렇듯, 너는 

수백만의 매력을 가진 

내가 가진 확률의 제일 값진 선물이야


BGM_우리 오늘 만날까-이민혁

LINK_https://www.youtube.com/watch?v=LgJ3OLsfwHQ



확률


기분 좋은 일만 생각하자


가볍게, 늘 그렇게 해 왔듯이


오늘 난 또한 지칠걸 알기에

마음에 드는 것들로 하루를 채워


늘 추첨에 확률이 적용되는 거라면

나는 그 행동에 따뜻한 감정 싣고

내가 말하기에 충분한 확신을 가져


확률이라도 확신하는 오늘을 살자


겁이 나서 두려워서

하루가 멀고 순탄치 못해도


늘 그런 감정들은 오늘이 가진

또 하나의 확률이겠거니


그저 내가 사랑하는 것들로

사랑 줄 수 있는 것들 사랑을 느끼게 하는 것들로


많은 것들 사랑으로 확률하게

내 앞에 놓인 추첨을 살자


언젠가는 그 추첨도

늘 사랑이 배어있을 테니




확률을 살고 있습니다.

그대는 그중에서도 아주 귀한 확률로

나를 스쳐 피어났습니다.

당신이 적절한 때에 

적절히 따뜻한 날 골라 놓곤

날 찾아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확률이 되었어요.


늘 그대의 확률에서 살겠습니다.

무수히 많은 선택지의 당신을 느끼고

수없이 많은 매력의 그대를 알고

셀 수 없는 많은 날에서

그대가 터뜨리는 폭죽을 보고 살겠습니다.


확률이 반복되어 당신을 만났습니다.

당신을 만나 세상 제일가는 값진 확률을 잡았습니다.

꿈의 그대. 그 꿈을 잡은 그대.

내가 꾸는 꿈을 현실로 만든 그대.




진심으로 정한 한 마디 _진 정한

모든 차원의 정점에 사랑이 있다고 믿습니다.

모든 사랑의 전달이 사람에게 있다고 믿습니다.

brunch.co.kr/@pljs4747


이전 09화 먼 곳에서도 너와 함께 불꽃놀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