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ossible Kim Nov 16. 2021

첫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내가 주차장에는 서행하라고 했지

우려하던 주차장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다행히 저 말고 다른 사람입니다. 하하하!

남의 불행에 기뻐하면 나쁜 사람인 거 아는데.

기뻐하면 안 되는데. 이러면 곤란한데.  

기쁜 걸 어떡하나요.

https://brunch.co.kr/@ed3114gm/87

며칠 전 주차장 코너를 쏜살같이 도는 돌아이들의 막장 운전에 대해 글을 썼었다.

그 돌아이 중 한 녀석이 기어코 내 앞에서 접촉사고를 내주셨다.


아내, 아이와 귀갓길 주차를 하고 엘베 입구 쪽으로 걸어가는 중,

흰색 베르나 차량의 본새가 심상치 않았다.

일단 주차장에서 풀 액셀*1/2로 부릉거리는 소리 시전.

그 속도 그대로 첫 번째 코너 좌회전 진입 후, 3m 앞 삼거리에서 그 속도 그대로 바로 우회전.

내가 데스티네이션을 너무 봤나 보다.

다행히 장보고 짐이 많아서 천천히 걸어가서 다행이지. 저 놈 때문에 일어날 사고가 상상이 되자,

내 입에서는 바로 욕이 나왔다.

"미친 새끼, 돌았나."

그놈 운전석 쪽 창문이 열려 있어, 혹시나 내 욕을 들었을까 싶어, 계속 지켜봤다.

이어진 직진 코스에서도 속도를 줄이지 않았다.

잠시 후 사거리에 다다르자 이젠 속도를 줄이겠지 했으나 여지없음. 그 속도 그대로 사거리 통과하려 함.

쿵!

그놈 좌측에서 나오는 다른 차가 있었다.

그 차는 재수 오지리 없지. 불쌍해서 어쩌나 싶다. 돌아이 제대로 만남.


피해차량 그분에게는 죄송하지만, 운전석 창문 열린 그 베로나 들으라고.

"호우!"

"예아~"

시원하게 소리 질러~!

'내가 주차장에는 서행하라고 했지!'


작가의 이전글 가을 단풍은 행복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