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빛나는 사람 Jun 26. 2023

<아이패드 캘리그래피> 리뷰


캘리그래피에 관심이 많아 세 가지 책 중에 선택했는데 랜덤으로 이 책이 와주었다.

더 반가워서 한참 들여다보고 아이패드를 갖고 있지 않았지만 종이 같은 곳에 조금씩 연습해 볼 수 있어 도움이 됐다.


아이패드를 기본 도구로 책을 만들어서 그런지 캘리그래피  실력을 먼저 내세우기보다 독자들이 프로크리에이트라는 프로그램을 잘 다루기를 바라는 마음이 들어있어 감동했다.


이 책을 다 완독 하면 정말 캘리그래피를 다 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만들었다.


큰 제목들의 글씨체도 부드러워 눈이 편안했다.

예쁜 글씨체에 끌려 아이패드를 구매하려고 가격을 알아보는 나를 발견했다.


예쁜 캘리그래피로 책 속 문장을 담아보고 싶어 한참을 구경했다.


책 뒷장에 수록된 부록은 문장 쓰기 연습을 모아두었는데 아이패드에서 pdf 파일로 저장해서 인쇄 후 그냥 붓펜으로도 연습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아날로그가 편한 독자들을 배려하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한빛 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글루틴 #팀라이트

매거진의 이전글 <기획회의 585호> 서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