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빛나는 사람 Oct 18. 2023

나의 두 번째 다이어리

도서인플루언서 되기 모임에서 함께 하신 분의 글을 보다가 알게 된 다이어리, 속지를 살펴보니 다이어리 한 곳에 내 일상 기록을  세세하게 할 수 있게 구성이 돼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투명커버도 넣어주어 때 타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다이어리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더 마음에 들었다.

레코드인더모닝에서 구입한 다이어리

유튜브 영상을 찾아 다이어리 구매도 하고 기록모임 참여신청도 해두었다.

11월에 독서노트도 출시한다고 하니 쟁여둬야겠다.

스티커와 메모지까지 잘 챙겨주었다.

포장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봤는데 직접 받으니

선물 받는 기분이었다.


3개월 기준으로 쓸 수 있는  다이어리라 두 개 살려고 홈페이지를 두리번거리다가 또 독서다이어리에 끌렸는데 11월에 나온다고 한다.

기록모임도 우연히 가입하게 됐는데 다이어리로 기록하는 것을 인증하고 서로 정보공유도 하는 모임이라 기대된다.


*이 글은 블로그에도 게재하였습니다.

#글루틴 #팀라이트

매거진의 이전글 부정적인 감정 청소하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