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STYMOON Dec 06. 2016

아저씨

편히 쉬시길...

엄마를 통해 소식을 들었다

아무와도 만나지 않으며 칩거하고 계신다는.

듣자마자 안부전화를 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정말로 생각만 했다

그렇게 잊고 살며 몇 날 며칠이 흘렀다


일하던 중 카톡으로 소식을 들었다

너무 놀라 소리지르고 말았다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그 순간이 바로 지금일줄은..


눈물이 났다

사실 아저씨와 정말로 대화해 본 건 오래 되지 않았다

그렇지만 나도모르게 아빠처럼 생각하고 있었나보다

마음이 아프고 믿기지가 않았다


아무래도 아빠가 바둑 친구가 필요해서 아저씨를 데리고 가신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자꾸 든다


두 분 모두 그 곳에선 몸 건강히

그리고 평안하시길 간절히 빈다

작가의 이전글 오랜만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