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현진 Jun 29. 2021

2021년 6월 29일 화요일

이 사람이랑 같이 있으면 내가 참 나쁜 사람처럼 느껴지네 생각하다가 그냥 내가 나쁜 건가 싶다.

나쁨이라는 것도, 범죄의 범주에 들지 않을 때는 어차피 상대적인 것이니까

그 사람에게는 내가 나쁜 사람이더라도 어쩔 수 없지.

그럼 어느 누군가에게는 좋은 사람이냐 하면 꼭 좋은 사람이어야 할 필요가 있나 싶다.

작가의 이전글 2021년 6월 28일 월요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