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우주 Sep 05. 2024

나는 부자입니다

나는 부자입니다

모든 걸 다 가진 부자


하지만 이를 모르고

꾸만 부자가 되고 싶었습니다

돈이 많은 부자가 되면

행복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렇기에 부자인 줄 모르는 나는

주어져 있는 풍족함을 알아보지 못하였고

가진 것들의 가치를 알아보지 못하였고

그리하여 행복의 모든 것을 누리지 못하였습니다


풍요 속에 있었음에도

허상의 물질만을 쫓았고

우주만물의 창조자임에도

돈을 숭배하며 어리석은 삶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우주의 모든 것을 소유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부자라는 것을 말입니다


이 우주 전체와 함께하는 나는

모든 걸 다 가진 전부였습니다

온 우주가 전부 나라는

부자 말입니다.

이전 25화 여기는 어디인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