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공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도 배웁니다 Jan 30. 2020

독서문화모임 ‘코지(COXI)’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 얘기, 사람 얘기, 사는 얘기가 아닌 제가 운영하고 있는 모임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코지(COXI)’라고 불리는 독서 문화 모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약 5백명의 인원이 매달 모임에 참여하며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즐기고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모임은 세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독서를 매개로 한 문화모임이기때문에 다채롭지만 깊이있는 사람들과 흥미로운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2.   독서, 문화, 사교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책도 보고, 맥주도 한잔 마신다’가 저희 모임의 모토입니다. 주중에는 독서와 연극, 뮤지컬 등 문화모임을 주말에는 파티, 정모 등 각종 사교이벤트가 열립니다. 문화적 갈증도 채우고 사람들과 끈끈한 만남도 즐겨보세요 :)


3.   언제든 편하게 참석할 수 있습니다.

매번 모든 모임에 참석해도, 혹은 세달에 한번만 참석해도 무방합니다. 언제든, 들어오고 나올 수 있습니다. 편하게 본인의 시간에 맞추어 자유롭게 참석하면 됩니다. 저희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오늘 책 얘기하고 싶을 때, 혹은 좋은 사람들과 맥주한잔 하고 싶을 때 언제든 찾아오세요. 늘, 환영합니다 :) 


처음 오시게 되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모임의 자유롭지만 따뜻한 분위기에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거예요.




어떤 모임인지 더 궁금하시다면 저희 홈페이지로 놀러오세요.

모임 주소: m.coxi.co.kr


아이폰이시면 ‘사파리’

안드로이드라면 ‘기본 브라우저’, ‘크롬’을 통해 접속하시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


그럼, 모임에서 뵈어요.




모임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카톡 친추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근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