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늘도 배웁니다 Apr 16. 2020

마음이 이끄는 대로

버스를 탄 어느 날. 


느낌이 좋은 여자를 보게 되었다.


그래서 말을 걸려고 하였으나


그분은 출근길이 급한지 버스에서 급하게 내려 다음 버스로 환승을 하였다.


나는 지각을 감수하면서까지 다음 버스를 따라가고 싶은 마음은 아니었다.


사랑에 대한 환상이 없기 때문이다.


그녀의 첫인상에 순간 반했다는 것은 함께 버스에 내렸을 때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싶다는 의미였다.


그 사람의 행선지를 따라가고 싶다는 아니었다.


딱, 그 정도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연애의 조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