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듬 May 13. 2023

초록은강원입니다

지금 떠나왔습니다.

소금강산이다.

최초 바이크야영이다.

최소한의짐,

모든 현지조달,


처음에는 엉망이었다.

밀키트 돼지불백은 달고 털털한 맛이고

파리는 미친 듯이 들러붙었다.

맥주는 어중간하게 따뜻하고,

피자는 잔뜩 식었다.


허나,

후추와 맛소금으로 요리를 살리고

해가 지면서 벌레는 자동소멸,

근처 지역민이 하는 마트에서 얼음을 구매하고

역시 맛난 피자는 화로에 약간 데웠다.

모든 문제가 해결이다.


물론 나는 베짱이라, 입만 나불거리지만

결론은 깔깔깔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삶을 기르는 사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