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eandwith 위앤위드 Apr 15. 2021

ㆍ도전은 아름답다

ㆍ도전은 아름답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손 가방 파우치를 만들어봣다.
그동안 열심히 배운걸로 뭐라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누군가 가지고 다닐만한 손가방을 만들어보자고 마음먹고 시작을 했다.
두꺼운 종이로 패턴을 뜨고 가죽을 패턴에 맞게 잘랐다.
그리고 바느질을 하는데 당초 생각했던 대로 잘 되지 않았다. 그리고 자꾸만 욕심이 생겨 다른걸 넣게된다.
그래서 당초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게 들어갔다.
깔끔하게 아이보리 한 색상으로 하자고 마음 먹었는데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되어 녹색을 넣었고 또 안에 수납이 부족한거 같아 수납공간을 넣다보니 배불뚝이가 되어 버렸다.

이걸 시작한지가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완성되었다.
이것저것 다른일도 함께 하다보니 이건 자꾸만 뒷전이 되어 틈틈이 작업을 했다.
아직도 바느질이 서툴고 삐뚤빼뚤 하지만 그래도 완성시키고 나니 좋다.
나름 시각효과를 내고자 색이 다른 가죽으로 꾸며봣는데 시작때의 작품과는 사뭇 다르게 완성되었다.

중요한건 잘하고 못하고가 아니라 이렇게 도전한다는 것이다.
분명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끝임없이 나는 도전하고 또 도전할 것이다.
도전은 생각한다는 것이다.
늘 새로운 것을 생각하고 도전하고 시작을 한다는게 좋다.
생각만 하고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새로움과 성공은 실패를 거듭하면서 완성되어 가는 것이라 믿고 있다.

선수시절 죽도록 달리고 심장박동이 터질것 같아도 움직여야 하는 고통속에서도 견뎌왔다.
그래서 국가대표도 되고 올림픽에도 나갔다.
성공은 고통을 극복하고 이겨낼때 비로서 빛이 보일것이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무언가를 생각하고 도전한다.

#여왕벌 #가죽작품 #공예작품 #손파우치 #스트랩 #가죽공예 #마음편지 #영상편지 #행복편지 #사랑의편지 #마라톤 #등산 #배드민턴 #테니스 #고통 #심장 #행복

작가의 이전글 ㆍ참 아침이 좋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