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규원 Sep 11. 2019

필기구에 대한 과한 끌림

필기구도 승자독식

  사무실 나의 책상 위 연필꽂이 통에는 다양한 필기구가 꽂혀있다. 내가 하는 주된 일이 실험하고 기록하고 타자치고 읽는 것이기 때문에 평소에도 필기구를 많이 쓴다. 나는 필기구도 다양하게 써보는 걸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입했었는데 샤프만큼은 STEADTLER 제품을 고집한다. 나는 금속 재질의 무게감있는 샤프가 손에 쥐었을 때 느낌이 좋아서 뭔가를 기록할 때도 즐거운  마음으로 계속 쓸 수가 있다. 그리고 제품의 모양도 고전적이지만 멋지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심의 두께별로 다양하게 구비해놓고 질릴 때마다 바꿔가며 잘 쓰고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내가 금색을 좋아하는데 STEADTLER 제품은 금속 재질은 은색 밖에는 못봤다는 것이다. (혹시 금색 제품 파는 곳이 있으면 제보 부탁해요. 링크라도^^)



STEADTLER 4종 세트(0.5~2.0)




Photo by The CEO Kid on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천식과 아이스크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