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토끼의 지혜 Nov 12. 2023

계란초밥을 이렇게 만들어?


  휴일이다. 이불속에서 이리저리 뒹굴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차례대로 아이들이 일어났다. 눈치가 밥을 달라는 것 같은데, 난 모른 척 뭉개고 있었다. 그때 1호가 부시럭부시럭 무언가를 만들기 시작했다.
  난 궁금하기도 하고 때마침 배도 고프던 참이었다.

    "뭐 해?"
    "초밥 만들어요."

  나는 눈이 휘둥그레졌다. 하지만 내색은 안 했다. 짐짓 모른 척 주방을 한번 휙 하고 둘러본 뒤 눈을 질끈 감았다.





  '난장판이네.'


  스스로 무언가 만들어 먹는 건 대견했다. 그런데 제발 치우란 말이다. 이눔아.

  하나 먹어보니 맛있다. 나중에 레시피를 물어봐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학원 가기 싫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