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어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아 Mar 22. 2020

호수의 눈

호수가 있었다

호수 아래 아무것도 없었다


확인이라는 단어와

청명한 저쪽이 호수 아래 잠 자고 있다


나는 기분이 좋았고

호수를 물끄러미 바라봤다


나의 세계는 고요이며

호수의 세계는 

고요였다


호수의 중심을 호심이라고 부르자

나는 나의 중심을 나심이라고 부른다


나심의 세계에서

확인이라는 단어가

미끌거리며 헤엄친다


호수가 있었고

나는

몸을 움크리고

매거진의 이전글 숫자 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