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77
명
최보람
부산에 있는 신라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 최보람입니다. 저는 글을 쓰고, 딸은 그림을 그려서, 물리치료를 쉽고 흥미롭게 표현해 보려고 합니다.
구독
당근
디카시와 나의 인제(麟蹄 & Now)에 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구독
다올
섬마을에서 보라 호떡을 굽는 푸드 트럭을 운영, 독서와 글(책)쓰기를 인생 끝까지 가져가겠다는 욕심을 부려봅니다. 소소한 일상ᆞ책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구독
쉴만한 물가
애초에 경력 이랄것도 없었지만 경.단.녀. 로 마침표 찍을뻔한 삶. 두려움과 막막함으로 주저하고 있는 삶에 따뜻한 용기를 건네고 싶습니다.
구독
구르미
소박한 일상이나 따뜻한 이야기를 글로 표현하며, 사람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꿈꾸는 작가입니다.
구독
아크하드
술자리 후 습관처럼 찾는 슈퍼에서 달콤한 아크를 먹을까 시원한 하드를 먹을까 고민하는 결정장애 엄마가 E(외향형)망아지와 I(내향형)강아지, 두 딸을 낳아 키우는 우왕좌왕 육아일기
구독
커리어픽 김재원
좋은 HR을 하는 기업이 많아질수록 더 나은 세상이 될 거라 믿어요. 스타트업에서 채용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청년분들의 커리어와 행복에 도움이 되는 글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구독
강산
1988년 <문학사상> 신인상, 1989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땅의 뿌리><잠시 머물다 가는 지상에서><길 끝에 서 있는 길><꿈섬><우리들의 고향><서천꽃밭 달문moo>
구독
후루츠캔디
안녕하세요. 매력적인 글을 쓰는 작가 후루츠캔디입니다.
구독
트루북스
트루북스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일기처럼 시처럼 가볍게 시작하는 일상의글쓰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읽으면 힘이 나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고고씽!!! 응원해주세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