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주절거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삼류 Sep 05. 2021

adhd의 다짐

이렇게 산다.

나는 청소를 하기전에 늘 이렇게 큰소리로 말한다. "빨래를 세탁기에서 꺼내서 너는일은 니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일이고 아주 힘든일이야 너는 힘들지만 이일을 꼭 해내야해"

빨래하나 너는것치고 다짐이 비범하다고 들릴수있지만. 나에게 세탁기안에 빨래를 꺼내서 건조대에 너는일은 아주힘든일이다. 단순히 빨래를 말리는게 아니라 난 침대에서 내 몸을 일으켜야하며 침대에서 걸어나와 거실에서 빨래를 담을 바구니를 챙겨야하고  세탁기에서 빨래를 꺼내야하고 꺼낸 빨래가 건조대에 다 널기에 많아보인다면 나는 어떻게 효율적으로 널어야할지도 생각을해야한다

나는 이 모든 생각을 침대에누워서 한다. 나는 이미 침대에서 일어나기도 전에 머릿속에서 내 육신을 지치게 만들었고 상상속 치침은 현실속 내 몸도 지치게 만든다 . 나는 그래서 남들보다 빨리지친다 항상 모든일을 하기전에 뜀박질을하고 시작하는 기분이랄까


너무쉬워보이는 설거지 방청소 세수하기 머리감기 머리말리기 얼굴에 스킨로션바르기 나에겐 총성없는 전쟁처럼 치열한 나와의 싸움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손님이 없어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