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생존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군 May 08. 2018

그래서 나는 생일을 어떻게 보냈나

생일 특집 verse 3

작년과 재작년 생일 특집에 이어 올해에도 써보는 생일 후기 특집★








올해 생일엔 이 짤을 카톡 프사로 사용하지 않았지.



해피벌스데이투미♥︎



생일 전 부터 제일 먼저 받은 생일 선물과 




두 번째로 받은 생일 선물.




세 번째로 받은 생일 선물.





그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케잌, 케잌, 커피 등으로 올해도 풍족하게(?) 지내었다.



올해엔 오프라인(?) 포함, 케잌만 네 개옄ㅋㅋ





그리고 생일 당일과 그 다음 날, 내가 나에게 셀프로 선물한 생일 선물도♥︎


그동안 살면서 
맘 고생 몸 고생한 댓가(?)라며.



리뷰 할 게 엄청나게 쌓여가는 요즘.





별 사이 아닌데도 당사자에게 내가 먼저 생일 축하와 선물을 해줬는데 내 생일엔 손꾸락으로 연락 한 번 안 해준 사람들은 연락처에서 지워야지 이제.




왠지 나 혼자 연락처 저장하고 있었고 그랬을 거 같어...




생일 전날 내 생일을 축하하던(아닙니다) 폭죽과 생일 당일 온 가족이 함께 축하해준 나의 2018년 생일♥︎




가족들과 함께 먹은 밥.



가족들이 선물해준 케잌.


아마 근래 몇 년 동안 가장 풍족한 생일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저의 따스한 마음을 유지해 가고 있습니다★











+
내 생일이 5월 5일이라, 이윽고 다가오는 어버이날 덕분에 생일 축하를 받는 동시에 부모님께 선물과 꽃을 해드려야 하는 요딴 삶.





다들 어버이날은 챙기고 황금연휴를 즐긴거늬?


매거진의 이전글 남자들이 여자에게 반하는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