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a Jul 26. 2023

아담한, 꿈을 위해 걷는 중

강릉 혼행 1일차 ep5



아름답던 남항진을 뒤로 관광객 없는 좁은 골목길을 걸어간다.






멋대로 핀 들꽃들과 돌담. 나의 키와 비슷한 돌담과 주택들. 

자연스러움이 주는 편안함과 아늑함은 인위적인 감성을 이긴다. 

아무도 내 곁에 없어도 이곳에서 나는 편안했다. 혼자서 충분했다. 

마음 속에만 간직했던 곳에 실제로 내가 존재한다는 것은 행복이구나.







작은 집을 지나가는 짧은 시간동안 상상했다.

내가 저런 곳에 산다면, 얼마나 더 느긋해지고, 얼마나 더 내가 안정될까?

그 날을 위해 걷고 있다.









카피하고 싶던 인테리어가 곳곳에 있다. 

소품샵은 내게 공간의 영감을 주는 곳이다.






소품 구경 및 인테리어 공부 후에  잘못된 선택일까 그런 선택을 했다.

안목에서 걸어서 새로 생긴 강릉 신상 빵집을 가려고 했던 것.

그리고 그 곳에서 걸어서 숙소까지 가려고 했던 것.


걷는 것을 아무리 좋아해도


여름 날, 뜨거운 햇빛을 고려하지 않은 것은


...


그 전까지는 좋았다.











작가의 이전글 사람보다 바다를 보러 갔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