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준 저 | 인플루엔셜
(151p) "잘못을 지적해야만 할 때는 그 사람이 잘못한 부분을 그저 질문해 보세요. "방금 말씀하신 내용에서 이 부분은 무슨 뜻인가요?"라고. 그 사람도 자연스럽게 깨닫게 될 테니까요."
(177~179p) "팀원 전체가 문제를 공유하고 함께 해결하는 과정에서 단단한 신뢰감이 형성됩니다. 팀원들이 스스로 중요한 사람이라고 느끼게 하며, 팀원들이 성장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팀 전체의 업무 수행 능력을 끌어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저 상황을 명확하게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직장에서의 꽤 많은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