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샤쵸 Aug 23. 2022

그게 나

가상연애

나는 당신을 기대했어요.

하지만 기대감이 클수록 내가 작은걸

느꼈어요. 그게 나에요.


난 당신을 사랑했어요.

하지만 사랑할수록 내가 잘못한걸

느꼈어요. 그게 나에요.


난 자신을 미워했어요.

바라기만 하고

그대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그게 나에요.

매거진의 이전글 연민의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