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물고 다시 쌓기 #15

DAY015

by Sangchun Kim

1. 매일 아침 6시 30분에 일어난다 = 성공


자꾸 왜 푹 자질 못하고 잡꿈에 시달리거나 깨는 거지.. 어쨌든 일어나긴 잘 일어난다.


2. 삼시세끼 먹는다 = 성공


내가 오늘 아침으로 먹은 메뉴는 이렇다.


오트밀 선식 1봉지, 우유 1잔, 오메가3 1약, 레모나 1포, 홍삼액기스 1포.


이러다 한 120살까지 사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3. 매일 30분 이상 운동한다 = 성공


회사 끝나고 멀리 내려서 집까지 뛰어오려고 백팩에 러닝화와 운동복을 챙겨왔는데, 웬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성이 농후한 감기 같은 것에 걸려서 그냥 집에 왔다. 찬바람 맞으면 안될 것 같았다. 약 먹어서 어지럽기도 했고.


집에 몇년 전인가 사놓은 아령이 있다는 게 갑자기 생각나서 먼지를 닦고 오랜만에 이두 운동을 했다. 이두운동/윗몸일으켜기/스쿼드를 2세트씩 했다. 이제 2세트가 거뜬해서 계속 횟수가 저절로 늘어난다. 내일부턴 3세트로 세트 수를 올려야겠다. 이건 좀 뿌듯하다.


알레르기성 뭐시기는 태어나서 처음 걸려봤는데, 하비 덴트처럼 오른쪽은 말짱하고 왼쪽만 맛이 갔다. 지금도 왼쪽 눈에서 눈물이 나고, 왼쪽 코가 막혔고, 왼쪽 목이 따끔하다.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봄마다 이렇게 괴롭겠구나.. 처음 알았다.


4. 주말중 하루는 밖에 나가 사람 만나기 = 특이사항 없음


아, 빌리 카터가 스페이스 공감 공연을 하는데 빌리 카터 페북 관리자(필시 김진아님이 분명한 듯)님께 나도 보고 싶다고 메시지를 보내니까 티켓을 구해줄 수도 있다고 한다! 수요일까지 연락 준다고 하셨다. 뻑킹 롹앤롤!!!


5. 주변 환경 정갈하게 유지하기 = 성공


잘 치웠다. 계속 눈물 콧물 닦느라 휴지를 많이 썼다.


6. 눈치보지 않고 내가 믿는 가치에 집중하기 = 성공


이제 이것도 슬슬 몸에 익어간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허물고 다시 쌓기 2주차 경과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