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춘프카 Jun 29. 2019

다시 읽는 <나의 두 사람>

나는 지금 병실에 있다. 조그마한 간이침대에 누워, 노트북에 비치는 불빛을 이용해 <나의 두 사람>을 읽었다. 두 번째 읽는데, 괜히 눈물이 난다. 처음 읽었을 땐 슬픔의 눈물이었는데 지금은 다른 눈물이었다. 잘 성장해서, 이런 글을 써줘서 고마움의 눈물이었다. 그냥, 지금 이 순간의 감정을 기록하고 싶어 짧게 쓴다.



작가의 이전글 2019년 브런치 작가로써 목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