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Oct 18. 2021

배고픔 2

똥꿍이/육아일기/일곱살/딸/일상/어록

늦은 밤

TV에서 음식이 나왔다


"아! 맛있겠다!"


엄마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똥꿍이는 말했다.


"뭘 봐도 배고파,

뭘 봐도 배고파

엄마는 뭘 봐도 배고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배고픔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