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Nov 08. 2021

마로니에 백일장의 추억 2

치킨시 vs 낫 치킨시 /부부/일기/일상

마로니에 후보작 발표날


"여보, 오늘 만약 뽑히면 치맥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여보, 오늘 만약 떨어지면 치맥 먹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던 공지가 떴다.

그리고

우린 치맥을 먹었다.


오늘 같은 날엔

치킨도 맥주도 쓰디쓰다,

라고 말해야 할 것 같은데...


오늘 같은 날에도

치킨은 맛있고 맥주는 달구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치킨시 vs 낫 치킨시

#치킨을 못해도 치킨을 먹을 수 있다

#치킨은 못해도 치킨은 맛있다

#내돈내산 치맥후기

#굿바이, 마로니에



마로니에 백일장 수상 후보작 : 결과발표 바로가기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이 순간, 우리에게 필요한 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