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Sep 15. 2022

소식좌와 대식좌

남편과 tv를 보다가/부부일기

즐겨보는 TV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내가 좋아하는 산다라박이 나왔다. 


소식좌 산다라의 이야기는

소식과 소식으로 인한 장수, 동안으로 이어졌다.


그때

산다라의 동안비결을 두고 누군가 말했다. 


"산다라의 시간은 느리게 가는 것 같아요. 

조금씩 먹으니까..."


방송을 보던 대식좌, 나는 말했다. 

"아아, 그래서 요즘 내가 늙는구나."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남편이 말했다.

"그럼 당신은 벌써 죽었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죽은 자와 죽고 싶은 자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 하늘을 채워주는 것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