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멀더와 스컬리 Nov 21. 2021

겨울 하늘을 채워주는 것들

당신이 아름다워요/부부/일기/일상

텅 빈 하늘을 가득 채운 가지들이 아름답네요


고운 잎에 가려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던 가지들이

당신을 만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네요


가지는 하늘을 채우고

가지마다 걸려 있는 마음은 나를 채워주네요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당신 마음이 아름다워요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려는 당신이 아름다워요


한 장의 사진 뒤에 가려진

당신을 가만히 들여다봅니다



등산을 나섰던 남편이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추운 날씨에  흘리며 올라간 정상에서 아름다운 것을 담아 저에게 보냈네요.  마음이 고마워서 시도 아닌 시에 마음을 담아 보았습니다. 시를 쓰는 법을 알았다면 아름다운 시를 남겼을 텐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시를 배웠더라면... 운율을 알았더라면...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은 돌아오는 거야, 틀렸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