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언니 Dec 26. 2021

이럴 때 행복해요[2-10]

엄마 아빠는 저때문에 늘 행복하다는 소리를 하세요.


너무도 궁금했어요.

행복..

행복이란 과연 무엇일까?!?

궁금증을 해결해 주시기 위해

오늘은 'When I am Happy 이럴 때 행복해요'를 골라 주시는 우리 엄마 아빠.

누군가와 함께 한다면 행복을 느껴요.

맞아요! 저는 늘 엄마, 아빠, 외할머니와 함께하고 있지요 :)

최근엔 엄마따라 소띠맘 카페 친구들을 만나고 있어요.

다 저랑 같은 소띠친구들이죠.

친구가 많으니 행복한것 같아요.

쉿! 제가 제일 귀여운건 안비밀!


손가락 위에 좋아하는 것을 그리래요.

하지만 전 아직 손가락을 쭉 피기도 어려워요.

크래파스를 손에 쥐는 날 좋아하는 것을 마음껏 그려보겠어요.


책에 신기한 장치가 참 많아요.

천막속에 친구들이 숨어 있네요~


행복의 느낌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엄마 아빠가 '신난다 신난다', '쪽쪽'이란 책을 보여주셨어요.


벌러덩 드러누워 놀아도 신나지요.

저도 한 공놀이 한답니다.

한번 보여드릴까요?


축구는 드리블이 생명이에요.

아빠가 저의 발놀림을 보시고 메시가 되면 어쩌냐고 하시는데?

메시가 누구죠? 하하

엄마와 있으면 행복해요!


엄마 아빠가 뽀해 주면 행복해요!

수염도 안깍고 뽀뽀하시는 아빠..

저기요? 이건 좀..  아.. 행.. 복하다.

방굿 웃어도 행복하데요.

엄마를 따라 환하게 미소 장착 발사!


행복하려면 에 또.. 어디 한곡조 뽑아볼까.

멋쟁이 토마토를 들려드릴께요~!


나는야 케첩될꺼야~~ 에이에이야~~

저는 이렇게 노래를 부를때 참 행복하답니다.

엄마 아빠도 제가 조금만 크면 함께 노래방 가기로 약속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아끼는 고모가 사주신 젤리켓 공룡인형 용이.

용이랑 함께 있으면 밤에도 무섭지가 않아요~

아 행복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새미의 겨울[1-1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