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언니 Mar 05. 2022

티모의 긴급출동[45-50]

아빠가 최근 개봉한 영화 더 배트맨을 보시더니 감동하셨는지, 마을을 지키는 티모이야기를 들려주신다고 하네요.

티모의 긴급출동 이제 시작합니다.

높은곳에서 망원경으로 마을의 안녕을 살피는 주인공 티모.

저 멀리서 연기가 나는 것을 포착했네요.

긴급히 출동하여 연기가 나는 집에 물을 발사했어요.

무사히 화재사고를 막은 걸까요?

앗, 고양이가 생선을 굽고 있던 거였네요.

그래도 큰일이 아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이번엔 호수에서 오리때가 물에 빠졌는지 허우적 대고 있어요.

티모야 어서 출동출동.

오리가 위험해.

긴급히 튜브를 던져주는 우리의 티모.

앗. 그런데 오리들은 물에 빠진게 아니라 물고기를 잡고 있던 거래요.

그래도 큰일이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마을에 긴급하고 위험한 일에 적극 도움을 주려는 우리의 티모 마음과는 달리 실수 연발이네요.

저도 마음만 앞섰던 적이 많아서 티모를 이해할 수 있을것 같아요.

좋은 마음에서 한 행동이니 이해해 줄거에요.

두두두둥.

쿵쿵.

지진? 지진이 났나봐요.

모두가 위험해요 티모가 동네친구들을 모두 깨웠어요.


지진 대피소로 가는 길을 안내하는 우리의 용감한 티모

마을 친구들 모두의 생명을 구했네요.

앗. 근데 그 쿵쿵거리는 소리는 하마와 코끼리 축구경기 때문이었어요.

어떡해 티모 ㅠㅠ


짝짝짝!

짝짝짝!

그래도 혹시 모를 위험해서 모두를 구하려 했던 티모의 용감한 행동을 모두 칭찬해 주었어요.

따르르르릉!

위험하고 긴급한 일이 생기면 이제 티모에게 전화가 오나봐요!

티모는 이렇게 마을을 지키는 일꾼이 되었네요.

따르르르릉!

여보세요? 영평동을 지키는 정서우 긴급출동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네? 뭐라구요?

제 절친 용이가 높은곳에 위태롭게 매달려 있다고요?

이것참 야단났네.

알겠습니다. 바로 출동하겠습니다.

어디보자. 티모가 어떻게 했지. 참고참고!

거기 근데 위치가 어디에요?

네네.

아 베란다 근처라고요?

알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기다리세요.

찾았다.

용이가 바로 여기에 있었네요.

용이야 정신차려

긴급출동 정서우가 왔어.

내가 구해줄께.

조금만 더 손을 뻗어봐!

옳치. 잘한다. 그래. 조금만 더!

...

구출

썽공!!!

티모처럼 쏜살같이 달려와 용이를 구한 저의 구출기는 오늘 여기까지 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하나도 안 무서운 뚝딱이 아저씨[44-5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