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물원킨트 Jun 02. 2024

몬스터 헌터 여자 회사원


1. 평범한 아침


서른 살이 넘은 주연은 한때 꿈꾸던 소설가 대신, 평범한 회사원으로 살아가고 있었다. 오늘도 지하철에서 졸며 출근길에 올랐다. 회색빛 도시와 지하철의 웅성거림은 그녀의 마음을 답답하게 했다. "뭐, 어쩌겠어. 월급날만 기다려야지,"라며 자조적으로 웃어보았다.



2. 갑작스러운 변화


회사에서의 일과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주연은 지하철 출구 근처에서 이상한 빛을 보았다. "눈이 피곤해서 환각이 보이나?"라고 생각했지만, 빛은 점점 강해지며 그녀를 감싸 안았다. 눈을 뜬 주연은 기묘한 숲 속에 있었다. "이건 또 뭐야? 꿈인가?"



3. 드래곤과 요정


그녀는 멀리서 들려오는 이상한 소리에 끌려 발걸음을 옮겼다. 그리고 그곳에서 거대한 용을 마주했다. "이거 진짜 꿈이 아니네!" 주연은 심장이 터질 듯이 뛰었다. 그 순간, 이상한 소리와 함께 작은 요정 같은 존재가 나타났다. "안녕! 난 너의 가이드야. 네가 몬스터 헌터가 되었다는 걸 알려주려고 왔어!"



4. 헌터로서의 첫 발걸음


주연은 눈을 크게 뜨고 요정을 바라보았다. "헛소리하지 마! 내가 왜 몬스터 헌터가 돼야 해?" 요정은 웃으며 대답했다. "네가 선택됐으니까. 그리고 현실로 돌아가려면 몬스터를 사냥해야 해."


주연은 팔짱을 끼고 생각에 잠겼다. "회사에 결근 전화는 해야 할 텐데... 아, 참, 폰도 없지. 좋아, 어쩔 수 없지 뭐. 가자!" 요정은 기뻐하며 그녀를 이끌었다.



5. 첫 번째 사냥


숲을 따라가던 주연은 작고 귀여운 몬스터를 발견했다. "이건 너무 귀여운데?"라고 주연이 말하자, 요정은 "그게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서 그래!"라고 외쳤다. 주연은 몬스터를 향해 천천히 다가갔다. 갑자기 몬스터가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공격해왔다. 주연은 비명을 지르며 피했다. "이건 완전 미친 놀이공원이잖아!"



6. 사냥의 달인


몇 번의 시도 끝에 주연은 요령을 익히기 시작했다. "역시 다치지 않으려면 냉정해야 해." 주연은 몬스터를 상대로 점점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다. 그녀의 신속한 동작과 재빠른 판단력은 요정조차 놀라게 했다. "대단해! 너 정말 잘해!" 요정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7. 우정의 시작


주연은 점점 헌터로서의 삶에 익숙해졌다. "내가 이 정도로 강할 줄이야! 회사 동료들이 보면 믿기지 않겠지." 그녀는 웃음을 터뜨렸다. 요정은 "그래도 돌아가고 싶은 거야?"라고 물었다. 주연은 잠시 생각에 잠겼다. "물론이지. 현실 세계도 나름 재밌는 일이 많거든."



8. 최종 결전


마지막으로 주연은 거대한 용을 사냥해야 했다. "이게 끝나면 돌아갈 수 있는 거지?" 요정은 고개를 끄덕였다. 주연은 용을 향해 다가갔다. 용은 거대한 불길을 뿜으며 그녀를 위협했다. 주연은 기지를 발휘해 용의 약점을 찾아내고, 마침내 용을 쓰러뜨렸다. "끝났다!"



9. 귀환


용을 쓰러뜨린 후, 빛이 다시 그녀를 감쌌다. 눈을 뜬 주연은 지하철 출구에 서 있었다. "다시 현실이네." 그녀는 휴대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했다. "회사에 늦겠어!" 그러나 주연의 마음은 이상하게도 가벼웠다. "언젠가 다시 그곳에 갈 수 있겠지."



10. 새로운 일상


회사는 여전히 바빴지만, 주연의 마음에는 새로운 활력이 생겼다. "오늘도 힘내자!" 그녀는 밝은 목소리로 동료들에게 인사했다. 그리고 언제든지 또 다른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 거라는 기대감에 가슴이 설레었다. "내가 몬스터 헌터가 될 줄 누가 알았겠어?" 주연은 혼자 미소 지었다.


이제 그녀의 일상은 더 이상 평범하지 않았다. 언제든 모험이 시작될 수 있다는 기대감 속에서, 주연은 새로운 하루를 맞이했다. "인생이란, 정말 알 수 없는 거야." 주연은 새로운 삶의 활력을 느끼며, 오늘도 힘차게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전 09화 마법사가 된 형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