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Nina lee
어쩌디 보니 태국에 와 있는 사람입니다. 과연 여행으로도 와 본 적 없는 태국에서의 삶은 괜찮을까요.
팔로우
미리쓰는미리
6살 세쌍둥이를 키우는 언어치료사입니다. 선천성심장병이 무색할 만큼 건강하게 자라 한번에 세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전투육아 중입니다.
팔로우
연애의 과학
심리학 논문과 연구결과를 토대로 과학적인 연애 팁을 알려드립니다. (앱도 있어요!)
팔로우
휴선
남들과는 조금 다른, 나만의 표현 방식으로 세상에 전달하고 싶은 주제를 고찰하며 글을 쓴다.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곽민주
2024년에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인어의 시간」이 당선되어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우아한 할머니를 꿈꾼다
팔로우
홍주현
쓰다 <하기 싫은 일을 하는 힘>, <환장할 '우리' 가족>, <대한민국 국회 보좌관입니다>, <영화로운 개인> 우리말로 옮기다 <8분 글쓰기 습관>
팔로우
김현수
김현수와 함께 하는 하루 한 문장, One Sentense
팔로우
윤지영
10년차 콘텐츠 기획자. 군더더기 없는 기획안을 쓰듯 아이의 환경을 심플하게 큐레이션 합니다. 그렇게 살며 흘러가는 마음들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Fulton
외국을 나갈 준비를 하면서 가르치고, 국제정치와 개인의 삶에 대해 쓰면서 사는 중.
팔로우
안성준
민주주의, 여론, 미국정치를 연구하는 정치학자입니다, 그리고 그걸 공부하는 삶에 대해 두루두루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