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새나 May 07. 2022

# 17. 그의 사랑은 다른 곳을 향하고 있다고...

이별을 했다.




언제부터 인가 그의 눈은

다른 곳을 향하고 있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그의 마음을 차지하고 있다는 걸

알면서도 모른 척

못 본 척

애써 외면했다.

그래야만 내가 버틸 수 있었다.








그의 목소리가

분명하게 들려온다.

네가 원하는 것을 나는 줄 수 없다고...

심장이 조여 온다.

그러지 말라고, 당신도 나를 원하고 있지 않느냐고

다그치며 되묻는다.


결국 결론은 이거다.

그의 사랑은 다른 곳을 향하고 있다고,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원하고 있다고,

내 선택이 틀렸다고,

나는, 버려졌다고.....








매거진의 이전글 # 16. 그렇게 가혹하게 아픈 것들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