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대문구점 May 12. 2024

동네에 앉아서 캠핑 즐기기

서대문구점 090 쓰리피스커피⛺️

글.사진 @geumtoil__  가게 @threepiece_coffee

*이 글은 2023년 8월 작성된 글을 재발행 한 것입니다.


북가좌동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 오픈했습니다. 작년 10월 오픈한 ‘쓰리피스커피’는 편안한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로 꾸며져 있습니다. 배치된 의자와 테이블은 캠핑을 좋아하시는 사장님께서 직접 사용하시면서 고르고 고른 캠핑 용품이라, 여느 카페의 소파만큼 편안한 쿠션감을 줍니다.


‘쓰리피스커피’는 강아지 동반도 가능해 산책 다녀오시는 길에 들러 강아지와 함께 무더위를 피해 갈 수도 있습니다. 북가좌동에는 팻프렌들리 가게가 흔하지 않은 편인데, 이곳에는 강아지 비스킷도 준비되어 있을 정도로 애견 친화적입니다.



바이크와 캠핑이 있는 곳


‘쓰리피스커피’에는 종종 바이크 라이딩을 즐기는 손님들이 방문하십니다. 사장님께서 바이크 라이딩을 즐겨하셔서 주변 지인 분들이 찾아주시는 경우죠. 형형색색 바이크가 가지런히 주차되어 있는 모습을 얼핏 보았을 땐 조금 흠칫했지만, 자주 바라보니 의외로 귀여운 구석이 있었습니다.



사실 바이크는 오래전부터 축적된 부정적 이미지가 있었던 터라, 최근들어 건강하게 즐기시는 분들도 클린한 바이크 문화 형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계신다고 해요. 소음을 줄이기 위해 불필요한 공회전을 줄이고 주차를 할 때는 시동을 끈 채로 이동하신다고 합니다.


매장 한쪽에는 캠핑 용품도 판매중 입니다. 심지어 매장에 배치되어 있는 의자와 테이블까지 모두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사장님께서 이야기 나누는 걸 좋아하시는 편이어서 캠핑 꿀팁을 나누고 싶거나 장비 고민이 있으시다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어떤 가게로 기억되고 싶으신가요?


사장님께서는 “동네 사람들이 편하게 들렀다 가는 가게”가 되고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늘 손님들을 환대해주시는 사장님이 계셔서 지나는 길에 호기심이 든다면 눈길과 발길을 주어도 충분 합니다. 꾸밈새도 독특해서 캠핑장에 온 듯 색다른 경험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쓰리피스 커피’는 작년 10월에 오픈해서 채 1년도 되지 않아 아직 서투른 부분도 있지만, 오히려 서투르기에 새로운 시도들이 많이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께서 구상하고 계시는 흥미로운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이 곳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주소ㅣ북가좌동 347-43 1층

위치ㅣ증산3교에서 걸어서 3분

시간ㅣ10:00 - 24:00 , 주말 11:00 오픈


                    

매거진의 이전글 모든, 구석, 냠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