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경별진 Oct 03. 2020

왜 나를 사랑해

나는 자주 너에게
왜 나를 사랑해라고 물었다
너와 함께 있으면
언제나 너는

내가 생각하는 나보다

더 나은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 주었다
나는 너 없이 안 될 존재가 되어버렸고
네가 나를 왜 사랑하는지에 대해 매일 듣고 싶었다

사랑한다는 말로 인하여
부족한 나를 스스로 안심시키기 위해서였던 것 같다
너의 사랑에 대하여 듣고 나면
나 또한 너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었다
나의 사랑해라는 말의 의미는

너에게 가장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라는 뜻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꿈의 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