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쓰는클레어 May 31. 2018

나의 아침 선서

My Morning Affirmations

Affirmation (확언/선서) 이란, 당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행하는 긍정적인 자기 설득의 말을 뜻한다. 책에서 본 좋은 말이나 개인적으로 와닿는 격언도 좋다. 혹은 내가 바라는 내 모습을 현재형으로 나타낼수도 있다. 


나는 매일 아침 아래와 같은 선서를 읽으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하루를 시작하기로 한다.



I'm the captain of my life.

나는 내 삶의 선장이다.


I’m bold, I’m beautiful, I’m  brilliant.

나는 용감하고, 아름다우며, 뛰어나다.


My body is getting stronger, slimmer, healthier every day. I am full of energy.

나의 신체는 더 강하고, 건강해지고, 더 아름다워지고 있다. 나는 에너지로 가득차있다.


I enjoy learning and creating my better self.  

나는 배우는 과정을 즐기며 더 나은 나를 만드는 과정을 즐긴다.


I love the life I have while I create the life of my dreams. 

나는 내가 꿈꾸는 삶을 만드는 동안, 내가 살고 있는 이 삶을 사랑한다.


There is nothing to fear, because I cannot fail-only learn, grow and become better than I've ever been before.

두려워 할 필요가 없다. 실패는 없기 때문이다. 오로지 배우고, 성장하고, 어제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될 뿐이다.


The moment I accept total responsibility for everything in my life is the moment I claim the power to change anything in my life.

내가 내 삶에 온전히 책임지기로 선택한 이 순간이, 삶의 어떤 것이든 변화시킬 수 있는 힘을 얻는 순간이다.


Every single thought, choice and action is determining who I am becoming, which will ultimately determine the quality of my life.

하나하나의 생각과 선택, 행동이 내가 어떤 사람이 되는지를 결정한다. 그리고 그것이 내 삶의 질을 결정한다.


I am a magnet for positivity. I spread my positive energy to others.

나는 긍정의 자석이다. 나는 좋은 에너지를 끌어당기며, 다른 사람들에게 전파한다.


I'm here to love. I'm here to play. I'm here to create.

나는 사랑하기 위해 왔다. 즐기기 위해 왔다. 창조하기 위해 왔다.


I will change the world in a good way. There is no limit to what I can do. 

나는 이 세상을 좋은 방향으로 바꿀 것이다. 내가 이룰 수 있는 것에는 한계가 없다.


매거진의 이전글 중급자 영어회화 공부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