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송 Nov 17. 2016

바디프로필 촬영 최종본과 못다한 이야기

안녕하세요, 멸치입니다.

촬영 당시 63kg 정도, 지금 69kg 정도를 유지하면서 체중만 보면 옛날의 멸치로 돌아갔네요.

우선 최종적으로 받은 바디프로필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네 장만 올려본 건데, 사진이 엄청 크게 들어가네요. 남은 사진을 다 올려야 할지 갑자기 고민 됩니다^^;

그 동안은 얼굴을 가리고 올렸었는데 이번 사진에는 얼굴을 가리는 게 더 이상한 것 같아서 그냥 올려요.


아직 사진이 몇 장 더 남았지만 지면 관계상 사진은 이까지만 첨부해야겠네요.


촬영 후 약 열흘이 지났습니다.

그 동안 막창도 먹고, 치킨도 먹고, 한우도 먹고, 술도 마시고... 다이어트 때문에 못 먹던 것들을 마음껏 먹었지만 그래도 완전히 일반식으로 돌아가지는 않았어요.

왜냐하면 한 번 몸을 만들고 나니까 이 몸을 계속 유지하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먹는 즐거움이 더 클 수도 있지만, 저한테는 몸매를 관리하는 즐거움이 더 큰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도 계속 탄수화물은 최소한으로 섭취하고 단백질을 위주로 하는 식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게 어제 운동 마치고 촬영한 사진인데요, 아직 괜찮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죠?

실은 촬영을 하고 나면 모든 게 끝나고, 저도 운동에 조금 소홀해지고 그럴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큰 욕심이 나는 것 같아요.

이제 한 번 해 봤으니까 한 번 더 하면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고, 더 멋진 몸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니까요.


이렇게 저의 바디프로필 촬영 첫 도전은 끝이 났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인생에 한 번쯤 스스로 감탄할 만한 몸을 만들고, 사진으로 남겨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와 자세한 과정 이야기는 책 <바디프로필 한 번은 찍어봤니>로 출판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www.yes24.com/24/Goods/47676042?Acode=101

알라딘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생애 첫 바디프로필 촬영, 당일의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