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Apr 23. 2019

요즘, 내가 돈벌면 사는것은?

건강이 쵝오





































엄마와 노처녀 )

건강해야 합니다.


요즘은

예쁜 옷이나, 신발, 가방에

관심이 없어졌다


요즘 나의 관심사는 건강이다!


엄빠가 건강하게 사셔야하고

내가 건강해야 엄빠를 돌볼 수 있고

나혼자 곱게 늙으려면 건강해야 한다

라는 생각에 건강식품을 사들이고 있다


건강해야 일도하고 돈도 벌 수 있다는

생각이 번뜩 드는 요즘


이제는 건강을 챙겨야한다! 면서

홈쇼핑에서 건강식품을 주문하고

건강해질테야!! 하니


옆에서 운동하시던 엄마는

"운동이나해라 "

패폭... 직격탄 날리시는 엄마 ㅋㅋㅋㅋ


풉.. 그러게....

그럼 난 자전거 이...십분 탈께...



#건강챙기기#건강식품#사재기#엄마#운동이나해#패폭#운동은#마음가짐만


https://www.instagram.com/shoong_story

#엄마#딸#공감에세이#캐릭터#일러스트#그림#웹툰#일상툰#노처녀#일상




매거진의 이전글 끝이 보이지 않는 뚝방투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