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그냥 하루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횬 Oct 21. 2023

가을의 감각


바스락거리며 모래의 감촉이 다가오다

시원한 바람에 실려간다.

초록의 색들이 빛을 머금어 빛의 색으로 변해가니,

눈 안의 세상이 눈 부셔 시큰한 눈물이 난다.


그 가을을 담으려 카메라 셔터를 누른다.

내 감정이 담기지 않아 속상하다. 사진을 배우고 싶다.


그러다 생각한다.


'나는 왜 감정까지 담은 사진이 찍고 싶을까?'


그 순간 나의 감정을 잘 담아 간직하고 싶다.

기억은 기록이 만드는 것이니...

그리고 순간의 감동을 누군가와 나누고 싶다.


며칠 전, 동료가 이야기했다.

저 선생님 사진 느낌 정말 좋아요.

그러면서 보여주는 사진들에 욕심이 났다.

내 일상에 틈이 조금 더 크게 생기면, 선생님께 사진을 배우고 싶다.


그런데,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 안의 사람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